어떤 동물이나 인류에게 있어 신체특성에 있어 진화가 덜되서 이런말은 맞는말인가요?

흔히 주변친구나 지인에게 신체특성이 다르거나 부족한 부분에서 진화가 덜되서야 이런말을 쓰는데요.

이러한 표현은 맞는 말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떡뚜꺼삐입니다.

      생김새는 다를지언정 진화는 똑 같이 된 상태인데 그런 표현은 잘못 된것이고,매우 모욕적이라고 할수 있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