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김호철 감사원장 청문회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호화로운칼새278
술먹은뒤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이 어떤게있을까요?
콩나물이 좋다는 거는 알고있는데요 어떤 음식이 숙취에좋고 그 숙취를 해소시켜주는 영양소도 알고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술 먹고 다음날 숙취가 있을 때는 콩나물뿌리에 들어있는 아스파라긴 산이 많이 들어있는 콩나물이 도움이 많이 되고 오징어에 들어있는 타우린 성분도 필요 회복이나 숙취해소에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