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야식이 몸에 좋지 않다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저는 일의 특성상 늦게 일을 마치게 되며
끼니를 일하는 동안 거르는 일이 많아 야식을 자주 먹게 됩니다
야식을 자주 먹게 되면 몸에 좋지 않다는 이야기가 많은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안좋은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저는 일의 특성상 늦게 일을 마치게 되며
끼니를 일하는 동안 거르는 일이 많아 야식을 자주 먹게 됩니다
야식을 자주 먹게 되면 몸에 좋지 않다는 이야기가 많은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안좋은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