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의료인들은 주당 근무시간 제한이 없는건가요?
간호사나 의사들과 같은 의료인들을 볼때 근로자임에도 주당 근무시간이 어마어마하다는 것을 많이 느낍니다. 의료인들은 주당 근무시간 제한이 없는것인지. 근로법상 보호받을 수 있는 부분은 없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정부에서 의료인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움직임은 없는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간호사나 의사들과 같은 의료인들을 볼때 근로자임에도 주당 근무시간이 어마어마하다는 것을 많이 느낍니다. 의료인들은 주당 근무시간 제한이 없는것인지. 근로법상 보호받을 수 있는 부분은 없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정부에서 의료인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움직임은 없는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