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선생님이 저만 갈구는데 어떡게 해요

아니 제가 잘못을 안하는데 계속 선생님이 띨띨하다 이러고 공부못하는 언니들이랑 논다고 유유상종 이러고요. 제가 아무말안하면 너 한국말몰라?? 이래요. 제가 잘못한거에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뇨 잘못 안하셨습니다! 어떤 상황인진 모르겠지만 잘못하실 그런 행동을 안하셨다면 잘못안하신겁니다!! 앞으로 선생님이랑은 최대한 트러블 안생기게 해야할거 같네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어떤상황인지는 잘모르겠지만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이 나와잘맞다고 생각이들고 이분께 계속배워야겠다는 생각이드시면 선생님께 자세한 이유를 여쭤보고. 거기에서 본인이. 잘한점과 잘못한점을 파악한뒤 고쳐나가는 방법으로 하면되지않을까요?

  • 요즘도 그런 선생이 있다니 놀랍네요

    최고의 복수는 영어공부를 아주 열심히 하면 되어요

    미리 예습하고 , 복습도 철저히 하세요

    그래서 멋지게 복수하세요 .

    화이팅 입니다

    어쩌면 선생님이 님을 아끼거나 잘 할수 있는 가능성을 보고 더 관심을 주시는지도 몰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