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엉뚱한두루미2025
눈이쉽게피로할때어떤걸챙겨먹어야할까요?
잠을많이자도 눈이떠있으면 이상하게 눈이시리고 쉽게 피곤해집니다. 일주일정도 지속되고있는데 이럴땐 어떤걸 주로 챙겨먹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영양제를 조금 드시는 것이 좋을 듯해요
오메가3 제품을 추천드리고 루테인 제품도 추천드려요
참고로 루테인지아잔틴 말고 그냥 루테인 제품을 드세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눈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블루베리. 당근. 시금치. 연어. 달걀. 견과류. 토마토. 오렌지. 브로콜리. 고구마 등이 있으며. 이러한 식품들은 안토시아닌. 루테인과 제아잔틴. 베타카로틴 등이 풍부하여 시력을 보호하고. 눈의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