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배달음식 주문취소 상담사가 자체폐기하래서 자체폐기했더니 라이더가 고소한대요
주문하고 1시간? 약간 안되서 배달이 도착했다해서
나갔는데 안와서 고객센터에 연락했더니
라이더랑 연락해보고 연락준다했습니다
오배송했다고 다시 수거해서 저희집에 놔둔다고 합니다
그러고
5-10분정도 있다가 음식을 다시 가져다 놓았는데
음식이 좀 식었고 내가 생각한 거랑 아니어서
고객센터 통해 음식이 정상적으로 다시 왔는데
좀 식기도 해서 취소를 원한다 했더니
취소해준다해서
음식을 밖에 놓을까요? 했더니
자체폐기 해달라해서 자체폐기했는데
갑자기 라이더가 오더니, 왜 폐기했냐며
취소하는 순간 자신 소유라고 돈을 내 놓으라고 합니다
나는 고객센터 통해서 이야기했고 거기서 자체폐기 하라했다 했더니 돈 안주면 경찰을 부른다고 해서
경찰이 왔습니다
고소를 한다는데 제가 잘못한 부분이 있나요?
돈을 주고 끝내도 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잘못이 없는 거 같아서 안줬는데
제가 잘못한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