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우아한공작새147
우아한공작새14722.08.21
음식의 칼로리나 영양의 산출법이 궁금합니다
식품마다 영양성분표라는 것이 있는데, 거기에 표시된 칼로리와 영양표시는 어떻게 산출된것인지 궁금합니다. 기준표가 있는것인지, 있다면 어떻게 만들어진것인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2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칼로리의 경우 그 음식에 들어있는 탄소를 계산하는것으로 태웠을때 나오는 열량을 측정하는것입니다.
영양표시의 경우 함량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확인하는 실험을 통해서 나온 결과값을 표시한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