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발톱들림 병원 ㅠ 어디가야하나요ㅠㅠ 급하게가야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발톱 찍혀서 발톱이 들렸는데 내일 일요일이라 집근처 여는 병원이없어요
물로 간단히 씻고 후시딘 잔뜩 바른 후에 지금 데일밴드 붙여놓은 상태입니다
상태입니다
찾아보니
그나마 근처에 마취통증의학과랑 소아과 여는데 둘다 정형외과는 아닙니다 ㅠ 월요일까지 버티다가 전문의있는 정형외과가는게 나을까요? 아니먼 일요일 여는 정형외과가 있긴한데 너~~무멀어서 ㅠㅠ멀어도 거기까지가는게 나을까요? 발톱 뽑는다는데 잘못했다가 더 심해지거나 감염될까 무서워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