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재빠른들소8
집 주변에 돈가스 전문점이 생겨서 방문 했는데요 (안심,로스) 차이 ?
안녕하세요, 집 주변에 돈가스 전문점이 생겨서 방문했는데요.
돈가스는 돼지고기튀김으로 알고 있는데요. ( 안심가스와 로스가스는 )
무엇일까요 ? 비슷하긴 한것 같은데.. 차이가 무엇일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안심부위는 돼지의 등심부위를 사용한 돈가스 입니다.
로스는 돼지의 안심부위를 사용하였답니다.
부위가 다르다고 보시면 되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