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대한민국 축구 왜이렇게 답답한가요?

좀전에 남아공전 봤는데 연습경기도 아니고 왜이렇게 답답하게 보일까요 , 일본은 세스템이 잘갖춰저 있다고하고 경기도 시원시원한데 한국경기는 맨날 기도메타만 하고 있는거 같네요 응원하는 국민들이 안쓰러울정도네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진짜 보는데 답답하더라구요

    계속 설렁설렁 하고 안뛰던데요

    진짜 한골도 못넣는거 보고 놀랐습니다

    한골 먹혔으면 더 열심히 뛰어야하는데  너무 답답하네요

  • 마지막 5분 정도만 뛴 거 같습니다 이길 마음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홍명보가 싫어서 일부러 지려고 한 것 같습니다 아 예 걸어 다니니까요

  • 이번 남아공과의 우리나라 대표팀에 정말 실망을 너무 많이 하네요.

    1차전과 2차전은 그래도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데 오늘 경기는 정말 왜 응원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 오늘은 정말 실망스러운 날입니다.

    공격이 안돼도 너무 안되네요.

    해설도 실망했는지 조 3위라 아직 기회가 남아 있다는 게 더 굴욕적이라고 말하더라구요.

  • 한국 축구가 못해서라기보다는 기대치가 높은 측면도 있습니다. 일본은 오랜기간 유소년 육성, 지도자교육, 전술 철학을 일관되게 구축해 조직적인 축구를 하지만 한국은 여전히 선수 개인 능력과 활동량에 의존하는 비중이 상대적으로 크거든요. 그래서 경기가 안 풀릴때 기도메타 처럼 보이는 경우가 있는 겁니다.

  • 너무 충격적인 패배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설마 남아공에게 질거라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너무 굴욕적인 패배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32강 가도 문제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