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오늘 한국팀 경기 제일 문제가 뭐라 생각하시나요

오늘 경기 보는데 수비쪽 패스가 하나도 안되고 사이드 열면 중앙 공격가지도 않고 보는 내내 전술이 하나도 없어보여서 뭘 하고 싶은건지 감도 안오는데 저만 그런가요? 실수로 치명적인 상황이 계속 만들어지는데 우리나라의 축구 황금기 시대에 왜 이런 일들이 일어나죠,,? 짜증만 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개인적으로 중앙을 차지하지 않고 사이드로만 공격을 전개하려고 한게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다보니 중앙을 중심으로 경기를 이어간 남아공에게 밀리면서 경기를 패배했다고 봅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선수들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공격을 하려고 하면 선수들이 안움직입니다.

    그러니까 공을 줄 때가 없고 다시 공을 뒤로 돌리기만 하더라구요.

    선수들이 움직여서 공간창출을 해야 하는데 말이죠.

  • 말하자면 선수들도 문제긴 하지만 가장큰문제는 선수도 아닌감독이죠 손흥민을 그 따위로 써놓고 한골 먹힐거면 그냥 풀로 뛰게 했어야해요

  • 가장 큰 문제는 전술이 없는 감독인 것 같습니다

    선수들은 감독이 지시한 대로 움직이는데

    현 감독이 쓰리백에 대해 설명하는 영상을 보면

    오늘 우리나라 선수들이 보여준 움직임은

    자신들의 의지가 아닌 전술에 의한 움직임이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감독의 능력이 가장 큰 문제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