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현재도진귀한거위
오늘 경기 보는데 수비쪽 패스가 하나도 안되고 사이드 열면 중앙 공격가지도 않고 보는 내내 전술이 하나도 없어보여서 뭘 하고 싶은건지 감도 안오는데 저만 그런가요? 실수로 치명적인 상황이 계속 만들어지는데 우리나라의 축구 황금기 시대에 왜 이런 일들이 일어나죠,,? 짜증만 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개인적으로 중앙을 차지하지 않고 사이드로만 공격을 전개하려고 한게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다보니 중앙을 중심으로 경기를 이어간 남아공에게 밀리면서 경기를 패배했다고 봅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1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선수들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공격을 하려고 하면 선수들이 안움직입니다.
그러니까 공을 줄 때가 없고 다시 공을 뒤로 돌리기만 하더라구요.
선수들이 움직여서 공간창출을 해야 하는데 말이죠.
제일어린작가님
말하자면 선수들도 문제긴 하지만 가장큰문제는 선수도 아닌감독이죠 손흥민을 그 따위로 써놓고 한골 먹힐거면 그냥 풀로 뛰게 했어야해요
아리따운안경곰70
가장 큰 문제는 전술이 없는 감독인 것 같습니다
선수들은 감독이 지시한 대로 움직이는데
현 감독이 쓰리백에 대해 설명하는 영상을 보면
오늘 우리나라 선수들이 보여준 움직임은
자신들의 의지가 아닌 전술에 의한 움직임이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감독의 능력이 가장 큰 문제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