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꽤장엄한코끼리
채택률 높음
바나나를 얼려 먹는방식으로도 먹나요??
요즘 날씨가 너무 뜨겁고 폭염이 지속되서 바나나를 사서 놔두면 금방 익어버려서 먹을수가 없습니다. 그걸 보고 배우자가 아이스크림처럼 바나나를 냉동실에 얼려서 먹자고 하는데 이게 가능한가요? 이렇게 먹기도 하는지 궁금합니다.
생활
꽤장엄한코끼리
요즘 날씨가 너무 뜨겁고 폭염이 지속되서 바나나를 사서 놔두면 금방 익어버려서 먹을수가 없습니다. 그걸 보고 배우자가 아이스크림처럼 바나나를 냉동실에 얼려서 먹자고 하는데 이게 가능한가요? 이렇게 먹기도 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