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눈에띄게딱딱한라임나무
채택률 높음
바나나를 아이스크림처럼 얼려서 먹기도 하나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과일도 냉장고에 넣지 않으면 그냥 확 가버리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확 가버린 바나나를 버릴려고 했더니 배우자가 바나나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먹자면서 바나나를 나무젓가락에 끼워서 얼려서 먹으면 된다는데 이렇게 먹어도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눈에띄게딱딱한라임나무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과일도 냉장고에 넣지 않으면 그냥 확 가버리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확 가버린 바나나를 버릴려고 했더니 배우자가 바나나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먹자면서 바나나를 나무젓가락에 끼워서 얼려서 먹으면 된다는데 이렇게 먹어도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