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정말 좋은 지방을 섭취하는 식단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탄수화물을 최대한 줄이고 지방을 섭취하는 다이어트가 정말 괜찮을까요?
지방을 극단적으로 먹으면 문제가 되겠지만 정말 이론이 맞다면 밸런스를 맞춰서 도전해볼 가치는 있는 것 같아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개인의 대사량 및 체질에 따라 다르겠지만 극단적인 탄수화물제한은 추후 부작용이 우려되므로 영양균형잡힌 식생활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