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팀원들이 자꾸 팀을 떠나려고 하는데 왜 그럴까요?
저는 팀장으로 현재 3년차인데 십명 남짓한 팀원들이 자꾸 다른 팀으로 전출을 가려고 합니다.
제가 맘에 안들어서 일까요? 팀장에 대한 호감도를 어떻게 평가할 수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는 팀장으로 현재 3년차인데 십명 남짓한 팀원들이 자꾸 다른 팀으로 전출을 가려고 합니다.
제가 맘에 안들어서 일까요? 팀장에 대한 호감도를 어떻게 평가할 수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