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사려깊은동박새63
이렇게 계속 생활하면 진짜 쓰러지나요??
전 중3이고 밥을 되게 천천히 먹어요
근데 요즘 시험 기간이거든요? 그래서 밥 먹는 시간 줄이려고 밥을 제대로 안 먹어요
예를 들면 항상 아침은 굶고 점심도 학교에서 밥이랑 반찬 조금 먹고 저녁은 요즘 계속 불닭 마라탕 냉동만두 6개 번갈아거면서 먹어요
아빠가 자꾸 이렇게 먹으면 언제 한번 쓰러질거라고 그러는데 전부터 셤기간엔 이런 식습관이 계속 이랬는데 쓰러진 적이 한번도 없어요
진짜 이러면 쓰러지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불규칙한 식습관은 건강에 좋지 않으며
영양부족으로 인해 쓰러질 위험이 잇어요
그러니 시험 기간이라도 균형잡힌 식사를 하세요
과거 한 실험에서 식사를 적당량 한 집단에서 시험 결과가 좋다는 연구 결과도 있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