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끈질긴나팔새70
평일 저녁 보통 몇시에 자러가나요? 아침에 출근해야되서 저는 늦어도 11시전에는 잠을 자러들어갑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가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그럭저럭완벽그자체인붕어빵
보통 12시전 ! 11시~ 11시30분 정도에는 자야 그담날 덜 피곤해요 아무래도 잠을 푹자야 체력적으로 덜 힘들어서 ,,,
잠은 보약 푹자야해요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늘자극적인장어
저는 요일마다다틀리지만보통 10시쯤잡니다 돈걱정없이살고싶네요 복권당첨되고세상살기힘즐죠 외국처럼 몇백억이되야좀낫지
진실한낙타288
저도 아침에 출근해야 되서 가능 하면 11시전에는 잘려고 하는데 요즘 많이 피곤해서 그런지 10시에도 TV보다가 잠이들기도 하더라고요.
에펠탑선장
저는 평일에잠자리에는 저녁 10시쯤에는 들어갑니다. 그래야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운동울 하고 하루를 시작 할 수 있거든요 보통 새벽5시반쯤 기상해서 1시간가량 운동을 하고 출근합니다
엉뚱한두루미2025
저도 보통 다음 날 출근할 때에는 11시나 11시 20분 내로 반드시 자야 됩니다. 이 시간이 지나면 다음날 출근할 때 너무 피곤하더라구요
탈퇴한 사용자
11시에는 무조건 취침해야 다음날 덜 피곤하더라구요
직업자체가 많이 움직이고 정신적으로 피곤한 직업이라 11시 넘기면 힘들어요
꽤밝은맥주
저는 출근을 위해 6시반에는 일어나야되서 11시반에는 자려고 노력합니다.
7시간은 자야지 그래도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