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저녁 보통 몇시에 자러 들어가나요?

평일 저녁 보통 몇시에 자러가나요? 아침에 출근해야되서 저는 늦어도 11시전에는 잠을 자러들어갑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가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보통 12시전 ! 11시~ 11시30분 정도에는 자야 그담날 덜 피곤해요 아무래도 잠을 푹자야 체력적으로 덜 힘들어서 ,,, 

    잠은 보약 푹자야해요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요일마다다틀리지만보통 10시쯤잡니다 돈걱정없이살고싶네요 복권당첨되고세상살기힘즐죠 외국처럼 몇백억이되야좀낫지

  • 저도 아침에 출근해야 되서 가능 하면 11시전에는 잘려고 하는데 요즘 많이 피곤해서 그런지 10시에도 TV보다가 잠이들기도 하더라고요.

  • 저는 평일에잠자리에는 저녁 10시쯤에는 들어갑니다. 그래야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운동울 하고 하루를 시작 할 수 있거든요 보통 새벽5시반쯤 기상해서 1시간가량 운동을 하고 출근합니다

  • 저도 보통 다음 날 출근할 때에는 11시나 11시 20분 내로 반드시 자야 됩니다. 이 시간이 지나면 다음날 출근할 때 너무 피곤하더라구요

  • 11시에는 무조건 취침해야 다음날 덜 피곤하더라구요

    직업자체가 많이 움직이고 정신적으로 피곤한 직업이라 11시 넘기면 힘들어요

  • 저는 출근을 위해 6시반에는 일어나야되서 11시반에는 자려고 노력합니다.

    7시간은 자야지 그래도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