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아마도신기한마녀
휴대폰 콘솔 컴퓨터 등등 아직 쓸수는 있지만
꼭 고장이 안나도 성능의 한계가 오고 세대 교체시기가 되면 신제품으로 갈아타게 되잖아요?
남은 장비들은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엄마손은약손
저같은 경우는 둘 자리가 있는 경우엔 개인소장하는 편이고...
고장나지않은 이상은 츄억이 담겨 있어서 버리자 않는 편이에요
다만 고장이 났더나 더이상 둘 수 있는 공간이 없다면
컴퓨터삽니다~고장난 테레비 삽니다~하는 트럭아저씨데
가져가라고 팔거나 가전제품수거업체애 무료수거를 요청하거나
이마저도 안되는 거면 폐기물스티커를 사서 버립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