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구형 전자장비들은 보통 어떻게 처리하세요?

휴대폰 콘솔 컴퓨터 등등 아직 쓸수는 있지만

꼭 고장이 안나도 성능의 한계가 오고 세대 교체시기가 되면 신제품으로 갈아타게 되잖아요?

남은 장비들은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같은 경우는 둘 자리가 있는 경우엔 개인소장하는 편이고...

    고장나지않은 이상은 츄억이 담겨 있어서 버리자 않는 편이에요

    다만 고장이 났더나 더이상 둘 수 있는 공간이 없다면

    컴퓨터삽니다~고장난 테레비 삽니다~하는 트럭아저씨데

    가져가라고 팔거나 가전제품수거업체애 무료수거를 요청하거나

    이마저도 안되는 거면 폐기물스티커를 사서 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