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아놔덥자너
항암치료 중에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음식을 알려 주세요
안녕하세요
항암치료 중에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 어떤 음식을 먹으면 좋을지 궁금합니다
항산화 성분이 많은 채소와 과일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될까요?
위에 말씀드린 채소와 과일 섭취 시 유의 해야 할 점이 있다면 그것도 알려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방금 전달 드린 질문과 동일한것 같은데요
항암치료 중에는 개인의 특성과 병에 따라서 먹는게 정말 차이가 커요
그러니 병원에서 지정해 주는 음식과 행동으로 식습관을 관리하세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