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한가로운오후
제주도에서 재배하는 당근이 엄청 맛있다고 하던데요
안녕하세요^^
당근을 좋아해서 생으로도 잘 먹는데요
제주도 당근이 그렇게나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제주도 당근이 실제 더 맛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정은주 영양사입니다.
제주도의 독특한 기후와 토양에서 자라기 때문에 차별화된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제주도 당근 중 제주시 구좌읍에서 재배된 당근이 특히 유명합니다. 제주구좌당근은 당도가 높고 색이 진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명 평가
• 제주도에서 재배하는 당근은 기후와 토양의 특성 덕분에 맛과 영양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주도의 온화한 기후와 비옥한 화산토는 당근이 자생적으로 자라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여, 당근의 당도와 아삭한 식감을 높이는데 기여합니다. 제주도 당근은 비타민A, C, 항산화 물질인 베타카로틴이 풍부하여 면역력 증진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