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타이레놀 자주 먹어도 괜찮을까요?
하고있는 일이 스트레스도 많이 받다보니 요즘은 조금만 열받으면 머리가 아픈데 그럴때마다 타이레놀 복용하는데 일주일에 2개 정도 먹는거 같은데 물론 건강에 좋지는 않겠지만 많이 안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하고있는 일이 스트레스도 많이 받다보니 요즘은 조금만 열받으면 머리가 아픈데 그럴때마다 타이레놀 복용하는데 일주일에 2개 정도 먹는거 같은데 물론 건강에 좋지는 않겠지만 많이 안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