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그동안 근로계약 없이 근무 하다가 일용직 계약을 하려고 하는데 세금 폭탄 걱정이 됩니다.
저희 가족 중에 한 분이 그동안 근로계약 없이 일을 하시다가 업체 측에서 일용직 계약을 하자고 말씀 주셨다 합니다. 그동안의 급여를 세금 신고할 경우 세금 폭탄에 대해 걱정하고 계시는데, 일용직 세금 계산법이나 그동안의 급여를 신고했을때 세금 징수 비율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세금·세무
저희 가족 중에 한 분이 그동안 근로계약 없이 일을 하시다가 업체 측에서 일용직 계약을 하자고 말씀 주셨다 합니다. 그동안의 급여를 세금 신고할 경우 세금 폭탄에 대해 걱정하고 계시는데, 일용직 세금 계산법이나 그동안의 급여를 신고했을때 세금 징수 비율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