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거는 그래도 환승에 가까운건가요..?
남친한테 차였고 제가 남소를 받았거든요 처음에는 미련이 있고 좀 힘들어서 전화로 잊었냐 이러다가 끊었거든요 그 이후로 잊었고 다른사람 만나는게 약일거같아서 제가 남소를 받았는데 이게 횐승일까요..
고민상담
남친한테 차였고 제가 남소를 받았거든요 처음에는 미련이 있고 좀 힘들어서 전화로 잊었냐 이러다가 끊었거든요 그 이후로 잊었고 다른사람 만나는게 약일거같아서 제가 남소를 받았는데 이게 횐승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