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내내협력적인스컹크
제가 기억하는 월드컵은 86년 멕시코 월드컵인데
누가 82년에 플라티니가 서독에게 4강에서 패해서 울었다고 하던데 제가 82년도 월드컵을 본 기억이 없어서요. TV에서 중계를 해줬나요? 궁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82년 월드컵은 다 녹화방송을 해줬고 유일하게 결승전만 새벽에 생중계를 했다고 합니다. 어떤 분이 축구 커뮤니티에 적으신 과거 월드컵 중계 역대 월드컵에 있는 내용을 보면 결승전만 중계를 해준 것으로 확인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풍성한코알라21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중계를 해줬던거 같아요.
축구를 즐겨보던 시절이 아니라서 확실하게 기억하고 있진 않지만 기억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