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앵그리버드
오늘 뉴스를 보다 보니 12살 정도 아이들이 자동차 절도를 해서 무면허 운전을 하다가 걸렸다가 촉법이라 석방됐다가 석방되자마자 또 똑같은 일을 저질러서 잡혔다고 하던데요.
그러다보니 종 의아한 생각이 드는데 자동차 절도가 이렇게 쉬운건가 해서요. 12살짜리들이 절도를 할정도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연한우랑우탄23
안녕하세요
요즘 자동차가 절도를 하기 쉽게 만들어 졌다기 보다는 운전자의 부주으로 인해 절도를 당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길에 자동차를 잠깐 세워 놓은 다고 시동을 키고 키를 차에 넣은 상태로 다른 곳에 가면 이 때 아이들이 차량을 절도하는 것입니다 자동차의 보안 문제보다는 운전자의 무방비로 인해 절도를 당하는 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9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꾸준한살모사
절도가 쉽다 하기보단 그냥 마트나 주차장보면
종종 차문 깜빡하고 안잠그고 가는 사람이 있어요
그런차를 노린게 아닐까싶어요 !!!
그리고 요즘 애들 영악해서 유튜브나 뭐 등등 찾으면
차량 절도는 어렵지 않게 할겁니다
도롱이
자동차 절도 자체가 쉽다기보다는 정차가 되어 있거나, 주차장에서 차문이 열려 있는 걸 공략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주차장에는 차가 한가득 모여 있고 마음만 먹으면 절도를 하는 것까지가 많이 어렵다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