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유구 안닫고 자동세차를 돌렸습니다..
주유구안닫고 자동세차를 들어갔는데요.
차량엔진에 이미 물이들어간것같습니다. 차는 블루핸즈에 입고했어요.
저의책임도있다만.. 자동세차장 직원이 확인안한 책임도 있나요? 세차장 배상책임보험으로 요청해야할지.. 차량보험불러서 처리해야할지..
어떻게해야할까요? 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주유구안닫고 자동세차를 들어갔는데요.
차량엔진에 이미 물이들어간것같습니다. 차는 블루핸즈에 입고했어요.
저의책임도있다만.. 자동세차장 직원이 확인안한 책임도 있나요? 세차장 배상책임보험으로 요청해야할지.. 차량보험불러서 처리해야할지..
어떻게해야할까요? 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