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내에 고참과의 갈등때문에 힘드네요.
회사내에 같이 일하는 고참과의 잦은 의견 충돌때문에 그 뒤 얘기를 거의하지않는데요.
화해를 해도 또 부딪힐거같고 고참과의 갈등때문에 어렵게 취직한 회사 그만두기도 그렇고 너무 고민이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회사내에 같이 일하는 고참과의 잦은 의견 충돌때문에 그 뒤 얘기를 거의하지않는데요.
화해를 해도 또 부딪힐거같고 고참과의 갈등때문에 어렵게 취직한 회사 그만두기도 그렇고 너무 고민이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