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당뇨 관련 질문합니다! 당화혈색소 수치는 뭔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9
기저질환
-
복용중인 약
-
공복혈당은 정상인데 당화혈색소가 높은 건 뭔가요..?
당화혈색소는 6.8입니다..이것도 당뇨인 건가요..??ㅠㅠ공복혈당은 정상이면서 당화혈색소가 높은 건 당뇨 조절이 안되고 있는 걸까요...알려주실분..ㅠ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9
기저질환
-
복용중인 약
-
공복혈당은 정상인데 당화혈색소가 높은 건 뭔가요..?
당화혈색소는 6.8입니다..이것도 당뇨인 건가요..??ㅠㅠ공복혈당은 정상이면서 당화혈색소가 높은 건 당뇨 조절이 안되고 있는 걸까요...알려주실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