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결혼에 대한 시기도 있는 걸까요?!!!
주변에 미혼인 사람들이 많은데, 결혼을 못했다. 시기를 놓쳤다. 라고만 하고 결혼에 대한 생각도 사실상 연애에대한 의지도 없어보입니다. 결혼을 못하고 나이가 지나가게 되면, 사실상 어려워지는걸까요?연애하고 사람 만나는게!
고민상담
주변에 미혼인 사람들이 많은데, 결혼을 못했다. 시기를 놓쳤다. 라고만 하고 결혼에 대한 생각도 사실상 연애에대한 의지도 없어보입니다. 결혼을 못하고 나이가 지나가게 되면, 사실상 어려워지는걸까요?연애하고 사람 만나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