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고기는진리다
채택률 높음
새콤 달콤 맛있는 사과. 사과에 대한 질문입니다.
사과 맛있죠~
아침에 먹는 사과는 뭐라더라 저녁에 먹는 사과는 뭐라더라 하더니
이제는 사과는 아침 저녁 상관없이 먹으라네요.
많은 정보들이 헷갈릴 정도로 많이 나와요.
진짜 잘 익은 농약 하나 없는 사과라는 가정하에
사과는 언제 어떻게 먹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고기는진리다
사과 맛있죠~
아침에 먹는 사과는 뭐라더라 저녁에 먹는 사과는 뭐라더라 하더니
이제는 사과는 아침 저녁 상관없이 먹으라네요.
많은 정보들이 헷갈릴 정도로 많이 나와요.
진짜 잘 익은 농약 하나 없는 사과라는 가정하에
사과는 언제 어떻게 먹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