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매이야

할매이야

채택률 높음

한 달 동안 아무 일도 하지 않아도 돈이 나온다면 무엇부터 할 건가요

생계 걱정 없이 한 달 동안 자유 시간이 생긴다면 여행을 갈 수도 있고 취미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본인이라면 가장 먼저 어떤 일을 해보고 싶나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한달동안 아무것도하지않아도 돈이나올일이 없지만 나온다면 여행을가지않을까요? 한달이란 긴 시간동안 여행이 최고일듯요ㅎㅎ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개인적으로 한달동안 시간이 생긴다면 전국을 또는 서울에서 고향을 걸어서 가보고 싶어요

    걷고 달리는걸 좋아해서 그런지 그정도 가리를 도전해보고싶어요

  • 저라면 한달동안은 평소에 시간이 없어서 미뤄뒀던 일들을 해보고 싶을 것 같습니다.

    여유롭게 도서관에 가서 책을 읽거나 영화 드라마를 몰아서 볼 것 같고요.

    평소 가보고 싶었던 지역으로 짧은 여행도 다녀오면서 맛집도 들르고 자연 경치도 즐기고 싶습니다.

    또 한달이라는 시간이 금방 지나가기때문에 쉬기도 하면서 배우고 싶었던 것도 하나정도는 배우면서 즐길것들은 즐기면서 그렇게 보내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1달 동안 돈이 얼마나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1달 일한 만큼 나온다는 뜻이겠죠?

    그렇다면 1달 동안 그 돈을 받고 아무것도 안하고 쉰 뒤에, 그 돈으로 다음 달도 일 안하고 쉬면 결국 2 달을 일 안하고 놀고 먹을 수 있게 되겠네요.

  • 일단 한달 시작하기 두달전쯤에 사장님께 말씀드려서 알바 빼두고 돈이 얼마나 주어질지 모르지만 한달시작하면 일본 오사카여행 갈 거에요 인생맛집 있는데 돈도 시간도 없어서 못간지 오래 일주일은 있을 거고 가능하면 아름다운 경관 있는 곳도 둘러보고 싶어요 돌아와서 돈 남은 일부를 가족한테 용돈주고 핸폰 카메라 깨졌는데 폰도 바꾸고 남은 거 저축 또 돈 제한 없으면 뭔가 배워도 보고싶어요

  • 저는 아무것도 안하고 일주일은 푹 쉬어볼거에요

    맛있는거 배달시켜먹고 아무것도 안하고 푹 쉬고싶어요

    일주일 쉬고나서 여행준비를하든 뭘하든 할것같네요ㅎ

  • 한 달 동안 생계 걱정없이 무엇인가를 할 수 있다면 외국에 가서 그 나라 속에서 한 달 살기를 체험해보고 싶네요. 돈과 시간 두 가지 제약이 없어야만 가능하다보니 그게 가장 저한테는 적합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