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주차되어있는 차량을 후진하다 엑셀을 밟아 크게 파손되었는데 가해차가 개인 출퇴근용이라고 보상이 안된다고하는데 알려주셔요?
주차되어 있었는데 가해차가 후진하다 엑셀을 밟아 천만원이넘는 수리비가 나왔습니다
보험사에서 가해차가 개인용 출퇴근용으로 가입해서 아파트에 책배달후에 일어난일이라고 보상이 안된다고 합니다
너무 황당해서 인터넷 찾다가 좋은 앱을 발견하고 문의 드립니다
시원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주차되어 있었는데 가해차가 후진하다 엑셀을 밟아 천만원이넘는 수리비가 나왔습니다
보험사에서 가해차가 개인용 출퇴근용으로 가입해서 아파트에 책배달후에 일어난일이라고 보상이 안된다고 합니다
너무 황당해서 인터넷 찾다가 좋은 앱을 발견하고 문의 드립니다
시원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