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북중미 월드컵에서 아시아팀들의 초반 흐름이 괜찮나요?

원래 월드컵에서 아시아팀들은 성적이 좋지 않아서 무시를 받는 경우가 많았는데 우리나라는 체코를 잡고 일본은 네덜란드와 비기고 다른 아시아국가들도 잘하고 있다는 거 같은데 정말 이번 북중미 월드컵에서 아시아팀들의 초반 흐름이 괜찮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늘 사우디도 우루과이 하고 1대1일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호주는 승점3점 가져갔고요

    아직까지 아시아 국가 중에서 패한 국가는 없어요.

    월드컵 특성상 경기장 분위기와 기세 그리고 약간의 운도 따라야 될거같아요. 물론 아시아 국가들도 유럽진출도 많고 경기력도 많이 올라왔죠.

    10시 이란과 스웨덴경기가 있는데 결과가 좋았으면 합니다. 이번 월드컵 경기에서 아시아 국가들이 선전해서 위상을 높였으면 좋겠네요. 함께 응원하시죠^^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번 북중미 월드컵에서 아시아 팀들이 초반에 흐름이 좋은건 맞는거 같습니다.

    이번주 이제 두번째 경기가 32강을 좌우할듯 합니다 ㅎ 파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