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월세 계약 할 때 특약사항에 어떠한 내용을 쓰면 될까요?
임대인입니다. 월세를 놓고 있는데 세입자분께서 계약중에 월세를 1년동안이나 미납 한지가 있으셔서요~이번에 다시 재계약서를 또 써야 하는데 특약사항란에 어떤 내용을 기재 하면 좋을까요?
예를 들어~~
월세 미납에 따른 추가적인 조치나 책임을 정한다면 어떠한
부분을 기재 해야 하는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임대인입니다. 월세를 놓고 있는데 세입자분께서 계약중에 월세를 1년동안이나 미납 한지가 있으셔서요~이번에 다시 재계약서를 또 써야 하는데 특약사항란에 어떤 내용을 기재 하면 좋을까요?
예를 들어~~
월세 미납에 따른 추가적인 조치나 책임을 정한다면 어떠한
부분을 기재 해야 하는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