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가족간의 자동차매매로 할경우 매매금액
가족간의 증여보다는 매매로 많이들한다길래 매매로 거 래를 합니다 차량은 과세표준가격으로 2500만원이고 매매거래금액을 1백만원으로 작성하려는데 괜찬은가 요?
취득세 100만원에 대한취득세만 내면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가족간의 증여보다는 매매로 많이들한다길래 매매로 거 래를 합니다 차량은 과세표준가격으로 2500만원이고 매매거래금액을 1백만원으로 작성하려는데 괜찬은가 요?
취득세 100만원에 대한취득세만 내면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