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가족간의 자동차매매로 할경우 증여로할경우 세금이 적게나오는건?
제가엄마에게 제차를 거래할려고하는데요
가족간의 증여보다는 매매로 많이들한다길래 매매로 거 래를 합니다 차량은 과세표준가격으로 2500만원이고 과세표준금액 기준으로 취득세를 내는것으로알고있는데 매매가세금을 적게내나요?
증여가 세금을적게내나요?
매매가적게낸다면 매매금액 100만원으로거래가좋나요?2000 만원으로거래가좋나요?
세금이적게나오는쪽으로요
세금·세무
제가엄마에게 제차를 거래할려고하는데요
가족간의 증여보다는 매매로 많이들한다길래 매매로 거 래를 합니다 차량은 과세표준가격으로 2500만원이고 과세표준금액 기준으로 취득세를 내는것으로알고있는데 매매가세금을 적게내나요?
증여가 세금을적게내나요?
매매가적게낸다면 매매금액 100만원으로거래가좋나요?2000 만원으로거래가좋나요?
세금이적게나오는쪽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