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실손금 받을려면 어떤조치해야 하는지요
실손 넣었단 사람이병원 입원뒤 병원비가 없어서 실손 나옵면 갚을 떼니카드 결재좀 해달라고 애걸복거하는 바람에 결재 해주었더니 아직 실손 나온돈을 안줍니다 그돈 서디 셨나 하니 투자 했다며 꼭준다고 기다려 달란지 몇년째 입니다 지금도 통화하면 준다고 말은하는데 이젠 저도 지쳐 소송 하던지 해야 할것 같은데어떻게 해야하는지 답 좀주십시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실손 넣었단 사람이병원 입원뒤 병원비가 없어서 실손 나옵면 갚을 떼니카드 결재좀 해달라고 애걸복거하는 바람에 결재 해주었더니 아직 실손 나온돈을 안줍니다 그돈 서디 셨나 하니 투자 했다며 꼭준다고 기다려 달란지 몇년째 입니다 지금도 통화하면 준다고 말은하는데 이젠 저도 지쳐 소송 하던지 해야 할것 같은데어떻게 해야하는지 답 좀주십시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