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풋풋한물개287
식단중인데 클린하게 치팅 할려면 어떻게 먹어야 되나요?
근유량은 올리면서 체지방은 줄이고 있는데요 제가 일요일날 치팅했었는데 치팅이 아니고 폭식을 하고 걸으로도 안나가서 트레이너가 운동 PT 받는날 치팅하고 양을 적게 먹고 걸으러 나가기로 했는데요 체지방을 빨리 줄이고 싶은데 트레이너가 치팅 가져주는게 좋다고 하셔서 클린하게 치팅을 할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치팅날 폭식을 해서 클린하게 치팅하는게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클린하게 치팅할려면 식단을 어떻게 하면 되나요? 클린 치팅 식단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치팅이라는것 자체가 평상시 식단으로 인해서 부족한 영양소를 보층 한다는 의미가 있는것이지
폭식의 의미는 아니라는것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평상시에 고기류의 영양이 부족하면 조금 더 많이 드시면 되고 탄수화물이 부족하면 밥을 더 드시는것 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