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요즘 잠 많이자두 피곤해용

잠을 많이자두 피곤한데 그냥 기본 수면이 부족한걸까용.. 한 8-9시에자서 5시40분에 일어나는디.. 오래자는거아닌강..?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수면시간만 본다면 충분한 것 같은데요....피곤한 이유가 다른 스트레스로 인한 것은 아닐까 싶네요. 수면시간을 조금 줄여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구요. 수면시간이 너무 길어져도 피곤함을 느낄 수 있게 되는 원인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저도 자도자도 피곤했었는데 괜찮은 답변은 못해드리지만 요즘은 자도자도 안 피곤해요 생활패턴을 바꾸니까 저녁에 일찍 자고 아침이 일찍 일어나고 그러니까 자도자도 안 졸리더라고요 생활패턴을 바꿔보시면 될 거 같아요 강요는 절대 아니에요

  • 아침을 시작하는 습관에 따라 그날 하루의 컨디션이 달라집니다. 예를들어 일어나자마자 핸드폰을 10분이상 보고 릴스나 숏츠를 본다면 뇌의 활동이 느려지고 자연스럽게 몸이 찌뿌둥해집니다.

    반대로 일어나자마자 이불을 정리하고 간단한 스트레칭과

    차를 마시거나 명상을한다면 그날 하루 컨디션이 좋을 확률이 높습니다. 진부하고 지루한 얘기처럼 들릴지는 몰라도 막상 실행으로 옮기면 정말 달라진다고 느끼실 거예요 물론 하루아침에 달라지진 않고 아주작은 습관을 반복하는 것이 중요해요

    속는셈치고 일어나자마자 이불을 정리하고 스트레칭과 10분 명상 (유튜브 가이드 들으면서)을 하시면 컨디션이 점점 좋아질겁니다!! 화잇팅

  • 저 같은 경우에는 오래 자면 더 피곤한 경우도 있더라구요 

    아니면 심리적으로 스트레스나 걱정이 많으면 그렇기도 했어요 (아, 저는 무드등이나 휴대폰 안끄고 잠들면 자꾸 깨고 더 피곤할때도 있었어요)

    주변에 그런 환경이 만들어져 있지는 않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