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호두는 어떻게 생산되는 것인가요??
안녕하세요.
제가 견과류를 자주 먹는데요.
특히 호두요. 호두는 껍질이 딱딱하잖아요.
이런 호두가 나무에서 열매처럼 열리나요 아니면 땅속에서 나오나요??
어떻게 열매가 만들어지는 것인지가 궁금합니다..
생활
안녕하세요.
제가 견과류를 자주 먹는데요.
특히 호두요. 호두는 껍질이 딱딱하잖아요.
이런 호두가 나무에서 열매처럼 열리나요 아니면 땅속에서 나오나요??
어떻게 열매가 만들어지는 것인지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