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30대초중반여자입니다.결혼압박다들 어떠신가요?
30대초이고 곧 중반으로 넘어갈 여자입니다 주변 친구들보면 일년에 두세명씩은 결혼을하는거같아 저도모르게 압박이드네요 하지만 전 제가 철이없다느껴 연인상대는 있지만 항상 .
결혼할 때는 아닌거같은데 이런 압박이들때 나 자신은 뒤쳐지는거 같을 때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고 행동하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30대초이고 곧 중반으로 넘어갈 여자입니다 주변 친구들보면 일년에 두세명씩은 결혼을하는거같아 저도모르게 압박이드네요 하지만 전 제가 철이없다느껴 연인상대는 있지만 항상 .
결혼할 때는 아닌거같은데 이런 압박이들때 나 자신은 뒤쳐지는거 같을 때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고 행동하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