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유난히참을성있는수제비
인생 선배님들 인연이라는게 있을까요?
5년 연애가 두달 전에 끝이 났습니다. 5년 연애를 하면서 깨붙 3~4번 정도 한 것 같아요.
전남친의 이성문제 거짓말 가스라이팅으로 인해 신뢰는 없어졌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마음이 있었기에 인연을 이어나가보려고 했던 것 같은데 자꾸 제가 확인받아야하고 의심을 하게 되다보니 술을 마시러 나간다고 하면 전 잠을 제대로 자지 못했습니다. 서로 지쳐서 결국 헤어지는 걸로 결과가 났네요.
저도 나이가 있다보니 결혼 생각을 안 할 수가 없는데 이 사람과 결혼을 한다하면 절망적일 것 같아 너랑 결혼을 못하겠다 라고 말을 했습니다. 연애때도 이런 문제들이 여러번 자주 있었는데 결혼한다고해서 달라질 것 같지 않았거든요. 연애를 한다고 하면 그래도 암묵적인 룰이 있잖아요. 본인이 여자친구가 있으면 헌팅 클럽 새로운 여자 소개 이런걸 꼭 하고 싶을까요?
항상 싸우면 본인 친구들 핑계대며 회피합니다.
나는 안그러고 싶었는데 내 친구 00이가 저 여자 맘에 들어서 어쩔수가 없었다며;;;;;;
이게 말이 안되는거잖아요? 저는 남자친구가 생기면 제 남사친들과 연락을 하지 않습니다. 제가 맞다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제 남자친구가 혹여나 싫어할 수 있다보니 오해할만한 상황을 만들지 않으려고 해요
물론 제 남사친들도 여자친구가 생기면 저와 연락을 하지 않습니다. 남사친들과 저와 서로 얘기하며 합의한? 얘기에요 생일땐 예외로 연락을 하구요
사실 제 지인들이 다 말리는 연애였고 저희 부모님까지도 맘에 들어하지않았습니다. 잘 헤어진 것 같은데 짧지 않은 시간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한편으로는 착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