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여전히확신하는라즈베리
채택률 높음
절세계좌 혜택 다 채운 후 이후 투자 문의
안녕하세요,
직장인이다보니 절세계좌 혜택을 최대한 이용하고 있어요. 연금저축, IRP, ISA 모두 연간 한도 올해꺼 다 채운 상태에서 약간의 목돈이 생겼는데..
1) 미국 직투 지수투자
2) 한국 계좌에서 미국 지수 etf 사는것
어느것이 더 나은지요?
미국 직투 계좌 개별 종목은 연간 1-2 천만원 정도 이익이 나서 양도세는 내고 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