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착실한노린재229
도데체 어떻개 먹어야 살이 안찌죠..?
방학을 맞이해서 대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운동은 무리일거 같아 하루한끼를 도전 했어요 저는 점심만 먹었습니다 시간때는 주로 11시20분~12시 정도에 먹었고요 주로 닭가슴살,그릭요거트 밥(밥은 엄청 조금만)먹거나 아님 베이컨 밥 그릭요거트 만 먹었어요 그런대도 살이 빠지기는 하지만 변화가 없어요 뱃살을 봐도 그냥 예전이랑 똑같고 몸만 가벼워진 느낌이에요 도데체 어떻해 해야 건강하고 살도 빠질수 있을까요? 식단 정보 알려주실분..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지금 하시는 말씀처럼 얼마만큼 시간이 지났는지 궁금합니다. 일시적으로 하기에는 그렇게 많은 살이 빠지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