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저를 뒷담까는 엄마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가 동생한테 말을 걸었는데 동생이 제말을 들었는데도 아무말도 안하고 쳐다보고 있어서 이게 지금 싸우자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면서 화가 확 나더라고요 (요새 시험기간이라 예민하고 스트레스가 많은것도 영향이 있었어요)그래서 때렸거든요 근데 동생이 멍이 들었어요 그리고 엄마가 퇴근하고 와서 그걸 봤는데 보자마자 저한테 비난을 막 쏟는거예요 그래서 저도 선을 넘어도 한참 넘는 발언을 하길래 저도 막 뭐라 하면서 싸웠어요 그러다가 그날은 진짜 서로 기분 안좋은 상태에서 끝이났고 다음날에도 말을 거의 안하고 다다음날에 엄마랑 같이 갈때가 있어서 학교를 안가고 어딜 가면서 그래도 많이 풀어진 분위기 였어요 근데 갑자기 엄마가 동생한테 사과 했냐고 하는거예요 그래서 사과 안했는데 일단 얼음찜질 해주면서 사과 했다고 거짓말을 치고 카톡으로 동생한테 사과를 했거든요 근데 엄마가 동생한테 형아가 언제 사과 했냐는 식으로 물어봤는데 동생은 그대로 그냥 말해서 엄마가 거짓말 이었다는걸 안거예요 근데 그 이후로 저 앞에서는 괜찮은척 하다가 저 없으면 막 제 뒷담을 깐다는 거예요 그걸 듣고 진짜 너무 화가 나서 물건 다 때려부수고 싶은데 진짜 어떻게 해야될까요 진짜 엄마라고 하기도 싫네요 진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