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사막의 밝은 별빛  나그네65
사막의 밝은 별빛 나그네65
23.11.20
식후에 커피를 마신다면 얼마후에 마시는게 좋을까요?
식사후에 요즘에 커피한잔씩 꼭하는데요.. 커피가 역류성 식도염을 유발한다는 의견도 있고 하더라고요
커피는 식후 얼마후에 마시는게 건강에 지장이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11.20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식후 바로 커피를 마시게되면 속쓰림 등의 부작용이있을 수 있는데요, 1-2시간이 지난후 섭취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