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약간고무적인카피바라
여행 가서 다이어트 도아줘ㅠㅠㅠㅠㅠ
여행 가서 다이어투 하고 싶은데
추천좀…식단은 못할거 같구 숙소에서 하면 좋을거 같은거 좀 알려주세여ㅠㅠ
우리 같이 이뻐지자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여행중에서도 예뻐지고 싶은 그 마음 이해가 갑니다. 맛있는 것은 포기하기 어려우니 식단 대신 숙소 루틴과 생활 습관이 정말 중요하겠습니다. 아침에 눈 뜨자마자 침대 위에서 가벼운 전신 스트레칭(유튜브 10분 요가 스트레칭)과 복근 운동인 레그레이즈를 15회씩 해주세요(1~2셋트). 아침 순환을 도와서 붓기 빼는데 좋답니다.
낮에는 맛집을 즐기시되, 식사 15분전 물 한 컵(300ml이상)을 먼저 마셔서 과식을 막아주는 것이 숨은 꿀팁이 되겠습니다. 진짜 승부처는 저녁 숙소 복귀 후인데, 유튜브 홈트(땅끄부부, 빅씨스, 비타민 신지니 채널 추천드립니다)로 15~20분 전신 타바타나 맨몸 스쿼트, 런지 15회씩 3셋트만 해주셔도 낮에 드신 칼로리를 최대한 태울 수 있답니다.
그리고 밤에는 벽에 기대는 L자 다리를 15~20분간 해주시면 하루종일 걸어서 부은 종아리가 개선될 것입니다.
맛있는 음식은 드시면서, 숙소에서 홈트, 하체운동, 하체 부종관리를 해주시면 큰 도움이 되실거에요. 여행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채택 보상으로 38.40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여행에서는 사진이 많이 남기 때문에 여행 기간 중에도 관리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여행에서는 평소에 먹지 못했던 현지 음식들을 맛보는 재미도 있기 때문에 식단을 하는 것보다 살이 찌지 않고 돌아오는 것을 목표로 잡는 것이 현실적입니다. 여행지 음식을 즐기면서 대신 활동량을 늘리면 스트레스도 적고 여행 만족도도 높일 수 있는데요,
숙소에서는 아침에 일어나 20~30분 정도 공복 산책이라 러닝을 하는 것입니다. 여행지 구경도 하고 칼로리 소모도 할 수 있어서 생각보다 효과가 좋고, 아침에 땀을 흘리면 붓기도 빠지고 기분 좋게 시작하기 좋습니다. 저녁에 숙소에 와서는 스쿼트, 런지, 플랭크 등의 가벼운 군력운동을 20~30분 정도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식사는 먹고 싶은 음식을 먹으면서 음료를 물이나 제로음료로 선택하고, 야식만 줄여도 체중 증가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 여행중에는 붓기가 더 큰 문제인데요, 물을 충분히 마시고 많이 걷고 중간중간 스트레칭을 해주면 가볍고 즐거운 여행을 하기 좋습니다.
여행은 즐기러 가는 것이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맛있는 음식과 좋은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여행 되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