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자사주식을 받았을 때 소득세 신고? 증여세 신고?
아버지께서 상장된 중견기업에 다니시다가 정년퇴직하셨습니다. 회사로부터 약 500만 상당의 자사 주식을 받으셨는데 이것에 대하여 증여세 신고만 하면 되나요? 아니면 소득세 신고를 해야하나요?
세금·세무
아버지께서 상장된 중견기업에 다니시다가 정년퇴직하셨습니다. 회사로부터 약 500만 상당의 자사 주식을 받으셨는데 이것에 대하여 증여세 신고만 하면 되나요? 아니면 소득세 신고를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