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처음 만난 사람에게 호감을 느끼는 포인트가 무엇인가요?

첫인상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첫인상은 잘 관리해본적이 없더라고요. 처음 만난 사람에게 어떤 부분에서 호감을 느끼시는 지 알려주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웃상인지를 보는거같아요

    어두운 인상은 .. 뭔가 꺼려지게 되어요 

    그리고 대화잘통하는지 남의말을 수용 잘 하는지. 

    보게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처음 사람을 만나게 되면 반드시 그 사람의

    얼굴을 봅니다.

    얼굴 생김새를 보는 것이 아니라

    나를 바라보는 얼굴에서 웃음이 있는지

    어떤 표정인지를 살펴보는 것입니다.

  • 아무래도 처음 만난 사람을 보고 호감을 느끼는 포인트는 외모인 것 같습니다.

    외모가 뛰어나면 자연스럽게 호감이 올라가죠.

    그리고 저는 그 다음으로 보는 게 말투입니다.

    상냥한 말투면 호감이 급격하게 올라가는 거 같아요.

  • 저는 첫인상에는 표정이랑 행동을 많이 보는것같습니다! 행동이나 표정을 보면 저를 싫어하는지 아니면 좋아하는지 아니면 이 관계를 위해서 노력을 하는지 제 입장에서는 잘 보이기 때문입니다.

  • 제 경험으로는 첫인상에서 가장 호감이 가는 건 외모보다 표정과 태도였습니다

    밝게 인사하고 눈을 보며 대화해 주는 사람은 처음 만나도 편안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또 상대방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리액션을 자연스럽게 해주는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옷을 비싸게 입는 것보다 깔끔한 복장과 청결한 모습이 훨씬 중요했고 미소 하나만으로도 첫인상이 크게 달라졌던 경험이 많았습니다

  • 외적인모습도중요하지만말하는태도가영향을많이주는것같아요 처음보는데도뭔가사람을존중하는사람이있고아닌사람이있는데영향이큰것같아요~~